스파르타 기간 동안의 TIL

오늘의 공부를 끝내며.. (5/3)

푸른매실 2023. 5. 3. 21:01

오늘은 재밌는 프로젝트를 만들었다. 다음과 같은 이미지인데, 

 

슈팅게임처럼 마우스를 클릭해서 물체를 맞추고 해골을 맞추면 마이너스, 기타 물체는 플러스 점수이다. 그리고 이지모드 , 노멀모드, 하드모드가 있으며, 게임 오버시 다시 시작이 가능하다. 게임오버 조건은 기타 물체를 맞추지 못하고 바닥에 떨어졌을 경우이다. 

 

플레이 스토어 앱에 출시하려고 했는데, 내 핸드폰으로 테스트해보니 화면 비율이 맞지 않아서 인스펙터 부분을 계속해서 뜯어서 고쳐보고 했지만 화면 비율이 유니티 편집기에서 본 화면과는 다르게 글자와 버튼이 너무 작게 나와서, 아직까지 수정중이다. 이부분은 곧 해결될 거 같긴하다. 그리고 점점 프로그래밍도 복잡해지고 여러 논리적 조건을 거치는 부분도 많아지기에, 재밌고 흥미진진해진다. 하루빨리 주니어프로그램이 단계를 넘어서서 , 유니티 학습페이지의 일반 프로젝트 프로그램도 도전해보고 싶다!

 

https://github.com/vgb30xk/Unity_study

 

GitHub - vgb30xk/Unity_study: 유니티 공부 및 프로젝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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