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새 배우는 것은 씬과 씬간의 데이터 교류이다. 마치 세션간의 데이터 교류와 같은건데
https://learn.unity.com/tutorial/jecul-jaryo-sae-jeojangsoeseo-deiteo-jisogseong-guhyeon
제출 자료: 새 저장소에서 데이터 지속성 구현 - Unity Learn
애플리케이션의 씬 간에, 그리고 세션 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으니, 이제 배운 기술을 새로운 프로젝트에 활용해 볼 차례입니다. 새로운 저장소를 설정하고 버전 관리를 사용
learn.unity.com
위의 페이지에서 해당 학습과정을 볼 수 있다. 유니티 프로그래밍을 하면서 지금 단계가 꽤 어려워 보이긴 하다. 그러나
이 부분 역시 많이 다루고 프로젝트를 만들어본다면 곧 수월하게 해낼거라고 생각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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